(추가모집)
지난 리크루팅의 모집 기간이 촉박했다는 판단으로 서류 마감 기한을 연장한 추가 모집을 실시합니다.

------------

<과학과 신학의 대화(과신대)> 사무국에서 섬겨주실 행정간사를 모집합니다.

과신대는 무신론과 과학주의의 도전에 대해 응답하고 연구와 교육을 통해 교회를 섬기는 단체입니다. 

과신대의 비전과 사역에 동참할 열정있는 분을 기다립니다. 

새로 채용하는 부문은 단순 사무, 행정 및 회계, 회원관리 업무입니다. 컴퓨터로 작업하는 일(문서 편집, 엑셀 등)에 익숙한 분일수록 좋습니다. 또한 과신대 회원들과 꾸준히 연락하며 회원 활동을 지원할 수 있는 성실한 분을 기다립니다.

근무 형태는 파트타임이며 모집 지원과 문의는 이메일로 해주시기 바랍니다.

✓ 근무 시간: 1주 20시간 (주 3일, 월수금 출근)
✓ 근무 내용: 사무, 행정 및 회계, 회원관리 (초보자도 배울 수 있는 업무입니다. 과신대의 비전에 공감하며 오랫동안 함께 할 수 있는 분이면 좋겠습니다.)
✓ 급여: 월 100만원 (세전)
✓ 채용 날짜: 협의 가능

✓ 지원방법: 제출서류(1.이력서 2.지원동기 3.신앙여정 - 자유형식)를 이메일로 제출
✓ 지원마감: 6월 2일 (금) 자정까지

* 모집은 1차 서류전형, 2차 면접 순서로 진행이 됩니다. 결과는 지원기간 마감 후 개별안내 드립니다.
** 지원 이메일주소: scitheo.job@gmail.com
*** 문의사항 이메일주소: scitheo.office@gmail.com

------------




posted by 과학과 신학의 대화

[8회 과신대 콜로퀴움]

"인간은 왜 암에 걸리는가? - 진화의학으로 본 생로병사"

이번 콜로퀴움에서 다룰 여섯 가지 질문입니다! 흥미로운 질문이 가득합니다. 그 대답은 과신대 콜로퀴움에서 들으실 수 있습니다!

✓ 일시: 2018년 5월 29일 (화) 오후 7:30
✓ 장소: 더처치 비전센터 5층 채플실 (서울 관악구 쑥고개로 122)
✓ 등록비: 5,000원
✓ 강연: 손정식 교수(서울대병원) / 대담: 김기석 교수(성공회대)
✓ 8회 콜로퀴움 등록: https://goo.gl/forms/lAu7TM7ukH1D8e8C2

1. 진화의학은 의학계에서 어떤 위치를 갖나요? 그리스도인 의사들은 진화의학을 어떻게 생각하나요?

2. 인류가 질병을 겪는 것은 타락의 결과인가요? 창조의 일부인가요?

3. 고대나 중세에 비해 현대를 사는 인류가 더 많은 질병을 갖고 있나요? 퇴행성 질환은 인류가 보다 나은 방향으로 진화되지 않는다는 뜻인가요?

4. 질병과 죽음은 의학의 발전을 통해 극복될 수 있을까요?

5. 의사가 병을 고치는 것과 하나님이 병을 고치시는 것, 이 둘의 관계는 어떻게 봐야 할까요?

6. 신앙인은 질병과 죽음에 대해 어떤 태도를 가져야 하나요?

#과학과신학의대화 #과신대 #과신대콜로퀴움 #진화의학 #생로병사 #인간 #질병 #건강




posted by 과학과 신학의 대화